본문 바로가기

무비돌이_포토에세이

AFC챔피언스리그 MVP된 포항의 노병준선수가 트로피 외에 받는 부상은?


AFC챔피언스리그  MVP된 포항의 노병준선수가 트로피 외에 받는 부상은?



1.현금 10만달러
2.일제자동차
3.음료수20박스




힌트-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soccer&ctg=news&mod=read&office_id=003&article_id=0002946014



 

정답: 3. 음료수 20박스 ㅋㅋㅋ
동네축구시합도 아니고...
눈물이 다 나네요...

비행기에 음료수 20박스 싣고 오는건가요? ㅋㅋㅋㅋㅋ


어쨌든 파리야스 감독 맘에 들고
포항선수단및 관계자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포항팬은 아니지만 너무 재밌었고, 박수를 치면서 봤습니다...
통쾌하고 기분좋았어요...
엄청난 스쿼드에도 불구하고 우승은 커녕 선수 타령만 하고 , 저렇게 재밌는 경기와 결과를 보여준 파리아스의 매직에 겨우 한다는 소리가 배아프다고 하는 어떤 속좁은 안방퉁소를 보면서 짜증이 났지만요....